광고
관리자
05-17 08:33

티스토리 뷰

본 리뷰에 사용된 모든 에어소프트 모형들은
칼라파트 부착 및 파워 브레이크 장착후 (O.2 J)

 

총포 화약 안전 기술 협회의 정식 검사를 마치고
국내법에 맞는 제품으로 판정되어 세관에 정식 통관되었거나

 

생활환경시험 연구원에서 인증을 받고 정식 수입된 (KC 인증)
6mm 플라스틱 비비탄을 사용하는 안전한 서바이벌 게임용

 

에어소프트건 모형입니다. 또한 본 리뷰에 사용된
레플리카 광학 모형 일체도 국내법에 따라

 

조준선, 영점 조절, 전원이 모두 제거된 상태로

정식 유통된 적법한 제품만을 구매하여 리뷰하였습니다

 

얼마 전에 구매한 조립식 M7 고무 대검 제품~

일본제 키트인데 상당히 정교하게 제작된 거 같다

 

가격은 18,000원~ 조립식 모형 대검은 꽤 많았는데

막상 구하려고 보니까 대부분 품절 상태ㅠ 다행히

 

가끔 들르던 싸이트에 재고가 딱 1개 있어서 구매 ㅎㅎ

역시 물건은 마지막 재고를 샀을 때?  기분이 좋다 ㅋㅋ

 

이 제품 원래 ARII 제품 같은데 상호가 변경? 된듯하다

쇼핑몰에서도 그렇게 표기되었으니까 맞을 거다 ㅋㅋ

 

 

 

 

 

조립 설명서 ㅇㅇ 정말 간단하다...

하지만 조립감은 정말 최악... 뽄드질 해야 하고

 

이 제품은 무조건 풀 도색 작업해야 하는 제품 같다 ㅠ 

매우 아쉬운 부분 (도색이나 밑 작업이 너무 귀찮은ㅎㅎ)

 

 

 

 

 

대충 본드 발라주고 완성~ 그럴듯하다!

무게는 플라스틱 + 고무 재질이라 정말 정말 가볍다ㄷㄷ

 

 

 

 

 

도색하면 진검인지 모형인지 구분이 힘들 수도 있겠다;;

단점은 조립감과 칼날에 새겨진 Made in japan ㅠ

 

아카데미제 M7 대검은 어떨지 궁금하네 ㅎㅎ

(찾아보니 Made in korea 각인 없네...아카데미 승ㅠ) 

 

 

 

 

 

중간 왼쪽에 있는 양날형 대거는

콜드스틸의 플라스틱 모형 대검이다~

 

모형인데도 퀄리티가... 아무래도 트레이닝용 제품이라

완제품으로 나왔고 튼튼하다 ㅇㅇ 무게감도 상당한 편...

 

플라스틱인데 칼날 부분이 너무 날카로워서

사포로 날 표면을 정리해 줬을 정도 ㅋㅋㅋ

 

 

 

 

 

바이퍼 HK416은 총열이 짧은 버젼이라

대검 장착이 안 되는데 강제로 한번... 장착해보았다 ㅋㅋ

 

조만간 길게 확장해주는 아웃 바렐만 따로 구매해서

다시 장착해 보아야겠다 ㅎ (끝없이 이어지는 지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