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리자
05-16 18:31

티스토리 뷰

2009년에 출시된 피그마 고르고 13이다~

오래된 박스 샷, 내부는 꽤 많은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다

 

종이로 이루어진 배경용 셋트와 하단 플라스틱 베이스

부품들도 꽤 많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 사진엔 없음ㅠ)

 

그래서 2009년 발매 당시 출시 직전에

가격이 꽤 상승했었던 기억이 ㅎㅎ

 

 

 

 

 

박스 뒷면 오피셜 사진~

종이로 이루어진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ㅎ

 

 

 

 

 

배경 종이와 하단에 플라스틱 베이스를 조립하면

이렇게 완성된다~ 풀칠을 꽤나 했었던 기억이...

 

의자도 종이다 ㅋㅋㅋ 창문에 비치는 일러스트도

뭔가 좀 야시시...ㅎㅎ 고르고13 원작 자체가 그러니;;;

 

 

 

 

 

가방에 든 M16 스타일의 저격총,

분해 및 조립이 가능해서 상당히 만족했다~

 

종이로 된 느낌표 말풍선 등등 내부 구성품이

매우 푸짐한 제품이었다 ㅎ (손 루즈도 많은 편)

 

 

 

 

 

동봉된 말풍선으로 이런 재밌는 연출이 가능하다 ㅋㅋ

참 인상이... 무서운 캐릭터 ㅎ (얼굴 표정 파츠가 2개)

 

 

 

 

 

추억의 리볼텍 토로 & 쿠로와 함께~

무기가 든 가방도 손에 쥐어줄  수 있다 ㅇㅇ

 

 

 

 

 

양복 부분 재질은 얇고 부드러운 고무로 되어 있어서

움직일 때 방해가 되지 않고 느낌이 매우 좋다~

 

넥타이도 양복과 떨어지게 따로 재현되어 있었다 ㅎ

맘만 먹으면 정장 상의를 벗길 수 있는 구조...

 

(물론 벗기면 안된다 ㅋㅋ 떨어지면 본드칠...)

 

 

 

 

 

담배 피우는 저 공식 오피셜 사진에 매료되어

이 제품을 구매했던 거 같다 ㅠ (금연 합시다!)

 

 

 

 

 

배경 베이스와 한 컷~

베이스의 창문도 열리게 연출이 가능하다~

 

저격 성공률 100프로의 무시무시한 캐릭터 ㅎㅎ

저격을 위해서라면 멀쩡한 건물도 폭파시키는;;;

 

 

 

 

 

코나미 임팩트 라간과 잘 어울리는 사이즈의 피그마~

지금은 둘 다 아는 분께 팔고 없네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