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리자
05-17 07:07

티스토리 뷰

예전에 해외 직구 처음 알게 되었을 때 저렴하게 구한

코나미 임팩트 모델 라간~

 

받아보니 생각보다 엄청 크다는;;;

박스도 크고 내용물도 (머리도) 크고 ㅎㅎㅎ

 

 

 

 

 

관절 가동률이나 외관 재현도는 정말 좋다~

라간의 얼굴 표정 파츠도 따로 있고 ㅎ

 

하지만 사이즈가 큰 피규어는 별로라... 금방 처분함ㅠ

이 제품은 정말 크기만 아니었다면 완벽했을 듯~

 

 

 

 

 

내부 좌석 재현도 (깨알같은 코어드릴 재현)

애니메이션 작중 그대로의 느낌이다 ㄷㄷ

 

 

 

 

 

무엇보다 시몬의 저 찌질한 얼굴까지 잘 재현했다 ㅋㅋ

시몬 피규어는 상반신 가동률은 꽤나 좋은 편이나

 

아쉽게도 하반신 가동은

허리 아래로 앉은 자세 그대로 고정이다...

 

하반신까지 어느 정도 가동되었더라면

가동식 피규어로서도 전혀 손색이 없었을 듯 ㅎ

 

 

 

 

 

으어 애니 초반에 찌질대던 그 모습 그대로 ㅠㅠ

코나미 정말 대단하구나! ㅋㅋㅋ

 

 

 

 

 

피그마 고르고 13에 앉혀보았다 ㅋㅋㅋ

의외로 맥스팩토리 피그마 시리즈에 잘 맞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