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리자
05-17 02:54

티스토리 뷰

드디어 조립!!! ㅋㅋㅋ

먼저 티라노 부터 조립 ㅎㅎ

 

조립식 식완 제품이지만 퀄티가...

정말 엄청나다 ㄷㄷㄷ (물론 가격도ㅠ)

 

 

 

 

 

후다닥 조립 완료! ㅋㅋㅋ 감동의 ㅠㅠ

각 개체의 크기는 생각보다 꽤 크다!

 

 

 

 

 

중전차 모드! 뭔가 동물 학대를 하는 느낌이지만...

그냥 느낌일 뿐이다 ㅋㅋ

 

어릴적 TV에서 이 중전차 모드로 합체했을때

너무 너무 감동하며 좋아했던 기억이 생생하다 ㅠ

 

 

 

 

 

옆모습은 ㅋㅋㅋ 뭔가 귀엽다!

뭔가 학창시절과 군시절 얼차려 느낌.... ㅋㅋㅋ

 

 

 

 

 

합체 후 손에 들고 한컷~

변신 과정은 우선 생략~

 

변신은 매우 간단한 편이다 ㅎ

추후에 가동력과 제대로 된 포징 사진을 찍을 예정ㅋㅋ 

 

 

 

 

 

봐도 봐도 감동ㅠ 로봇 모드시

밸런스가 정말 미쳤다고 할 정도로 잘 빠졌다 ㅎ

 

와이프가 신기한 눈으로 가끔 쳐다보지만...

그래도 예쁜건 예쁜거니까 ㅠ ㅋㅋ

 

가동성 향상을 위해

발목 부분이 갈라져 있는데

 

합체시 빼서 다시 끼우는 형태이다~

볼조인트 방식이라 가동력과 접지력이 좋은편이다ㅎ

 

 

 

 

 

분리해서 미니프라 가오가이가와 함께 ㅎㅎ

가오가이가도 볼수록 프로포션이 엄청나다...

 

저런 형태로 완전 변형이 가능한 프로포션이라니

볼수록 놀라운 반다이의 기술력 ㄷㄷㄷ

 

 

 

 

 

파워레인져는 정말 어릴적 추억의 결정체이다 ㅠㅠ

어릴때 갖고 싶어도 가질 수 없던 로봇이었는데 ㅎㅎ

 

다 늙은 성인이 되어서야 갖게 되네 ㅋㅋ

내 기억속의 모습 그대로 제품이 잘 나온거 같아서

 

200프로 만족중 ㅎ 단점도 있는데

단점은 역시나 구하기가 조금 어렵다는거랑

 

가격... 그리고 스티커가 너무 잘 까진다 ㅋㅋ

그냥 조금만 스쳐도 스티커 코팅이 마구 벗겨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