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리자
05-17 04:15

티스토리 뷰

벌써 10년을 훌쩍 넘어버린 애니메이션 신혼합체 고단나~

박력 있는 작화와 연출이 끝내줬던 작품~ 열혈 애니!

 

마지막 사진에서 여성형 로봇과 파란색 로봇이 

뭔가 요상하지만 어쨌든 합체가 되면서?

 

중간의 빨간색 고단나 트윈 드라이브가 된다;;;

합체씬을 처음 봤을 때 뭔가 넋이 나간 상태로 본거 같은 ㅋㅋ

 

주인공 메카닉인 고단나 트윈 드라이브 모드를 너무 좋아해서

이 고단나 제품은 카이요도 정품 가동형 레진 모형으로

 

꼭 수집해 놔야겠다는 마음이 항상 간절했다 ㅠㅠ

그 젊은 시절의 간절했던 마음대로 지금은 4개를 소장 중...

 

 

 

 

 

라이터와 간단한 크기 비교~

크기는 12cm 정도? 카이요도 리볼텍의 형님 뻘이지 뭐 ㅋㅋ

 

 

 

 

 

가조립 상태 + 도색 완성 상태

야마구치 카츠히사 조형사의 전매특허~ 차렷 불가!ㅋㅋ

 

하지만 엄청난 마초맨 싸나이 같은 포즈가 가능하다!

가슴 부분 클리어 부품 아래로 트윈 드라이브가 예쁘게 보인다 ㅎ

 

 

 

 

 

각종 루즈들~ 엄청나게 역동적인 효과를 주기 위한

투명 이펙트 파츠가 불타는? 머리카락까지 4개나 있다 ㅎ

 

 

 

 

 

세워놓기만 해도 다부지고 당당한 느낌 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각도 샷 ㅎ

 

 

 

 

 

옆에서 보면 뭔가 너무 내민 느낌이지만;;

멋있으니까 그냥 넘어가자....

 

 

 

 

 

가슴 파츠는 교환이 가능하다~

색상이 다를 경우 저렇게 요상한 장면이;;ㅋㅋ

 

 

 

 

 

사나이의 영혼! 시몬의 드릴 ㅋㅋ

 

 

 

 

 

애니메이션 안에서 튀어나온듯한 포즈~

(다음엔 좀 더 다양한 포즈를...)

 

 

 

 

 

수작업으로 만들어야 하는 제품이라 여러모로 아쉽지만

완성된 제품을 구해놔서 그나마 다행이다 ㅠ

 

안 그러면 손이 엄청나게 가는 데다가 장비도 많이

구매해야 하니... 생각만 해도 엄두가 나질 않는다ㅠ

 

 

 

 

 

설정화에 나오는 고단나의 합체전 모습을 직접 그려봤다 ㅎ

사실 카이요도 모노샤프트 고단나를 여러 개 구한 이유가

 

바로 합체 전의 고단나를 만들어 보려 여러 개를 구한 것인데

작화의 모습대로 리터칭 하면서 느꼈지만 (불펌 금지)

 

저렇게 만들려면 개조에 손이 많이 갈 듯하다 ㅠ

구상은 어느 정도 됐으니 언젠가 꼭 도전해야지 ㅋㅋ

 

 

 

 

 

잘만 하면 이런 재밌는 개조도 가능할 거 같다 ㅋㅋ

합체 전의 파란 버전 고단나를 먼저 완성한 후에

 

이렇게 반반 치킨처럼 믹스 시켜서

마지막으로 하나 더 만들면 완벽 ㅠ

 

 

 

 

 

1. 고단나 합체전 전투 모드  

2. 옥서와 합체 후 리볼버 오픈 직후

 

3. 고단나 트윈 드라이브

4. 반반 치킨 모드

 

이렇게 딱 4체가 필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