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리자
05-17 00:02

티스토리 뷰

Everyday Carry (EDC)

소소한 EDC

Stark Tony 2017. 12. 21. 14:11

오랜만에 가방에서 다 꺼내본 EDC

(에어건은 가방에 없고 허전해서 같이 찍었다ㅋㅋ)

 

위에서부터 소니 보이스 레코더 ICD-PX440

PISnet HOT-4400(보조 배터리+라이트+손난로)

 

아이팟 나노 6세대 + 페닉스 NW20 호루라기

빅토리 녹스 손톱깎기 + 빅토리녹스 미니챔프 알록스

 

레더맨 스쿼트 PS4 + LUXXO EarBeat EB-30

슈어파이어 타이탄 플러스 + ASP Palm Defender 

 

레더맨 챠지 TTI + Gen2 Mini OTF 나이프

★결혼 반지★ + LYPEN 티타늄 펜 + 레더맨 트레드

 

예전보다 아이템의 크기도 대부분 작은 걸로 다 바꾸고

점점 가벼운 제품들만 선호하게 되더라는...

 

물론 최우선 소장 순위는 디자인이다 ㅋㅋ

이제 여기에 조만간 도착할 슬링샷까지 포함되면

 

개인적으론 꽤 괜찮은 조합이 나올 거 같다 ㅎㅎ

새총은 쓸모는 없겠지만 우선 예쁘니까... ㅋ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화재 대피용 미니 마스크와

응급 구조 킷트도 가방에 넣어 다닌다~

 

예전에 오피스텔에 화재가 났던 적이 있어서

화대 대피용 마스크는 정말 필수 중에 필수다 ㅠ

 

요즘은 작은 사이즈로 나온 멀티툴이나

각종 비상용 제품들이 다양하고 많으니까

 

요 근래처럼 지진이나 각종 사고가 잦은 시기엔

몇 개쯤은 가지고 다녀도 괜찮을 거 같다 ㅇ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