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관리자
05-16 17:20

티스토리 뷰

(영화 전체 배경은 베트남 종전 협상이 끝난 직후)

파병 부대가 대부분 철수하는 시점에 군인 정신이 매우 투철하여??

내심 본국으로 돌아가기가 싫었던 어벤져스 퓨리 국장? 부대에 미션이 주어지면서 시작됨

 

 

 

 

 

캬... 오랜만에 베트남전 웨폰들의 향연 핡. ㅋㅋㅋ

특이하게 베트콩에게 노획한 AK가 등장함 ㅇㅇ

 

 

 

 

 

국장 센세의 M십세도 등장

 

 

 

 

 

우리 퓨리 국장님의 M14 이쁜것 핡

 

 

 

 

 

우리 국장 센세의 정체를 알 수 없었던 1911... ㅋㅋㅋ

총알못이라 도저히 모르겠더라 절레 절레...

 

 

 

 

 

우리 퓨리 국장님의 M14 이쁜것 핡

 

 

 

 

 

캬 이번 영화에서 진짜 매력적으로 등장하는 주인공

톰 히들스턴 핡...  M16 사격 짜세가 어찌나 멋지던지...

 

 

 

 

 

M16A1 어우야... 진짜 상남자 히들스턴 간지 ㄷㄷㄷㄷ 주인공 톰 히들스턴도 마블의 유명 캐릭터 "로키" 인데

옆에 여주인공도 얼마전에 마블 영화 "캡틴 마블"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서 나중에 마블 영화에서 또 만날 듯 ㅋ

 

 

 

 

 

히들스턴 헠헠... 우측 맨끝에 늙은 군인 할배의 카타나 니뽄도로 굉장한 명장면이 등장하는데...

 

 

 

 

 

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영상으로 직접 봐야 함 ㄷㄷ

 

 

 

 

 

약간 평범한 스토리나 영화 전개가 여러모로 꽤 아쉬운 영화였지만... 베트남 전쟁 무기의 향수가 많이 배어 있고

광활한 대자연의 배경과 귀여운 각종 동물들이??????? 그나마 아쉬움을 달래줌 ㅋㅋㅋ

 

(쿠키 영상이 있었다는데 못보고 나온게 함정ㅠㅠ)

댓글